산천어축제준비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0회 작성일 2021-05-08 21:52:47 댓글 0

본문

2020 화천산천어축제 낚시초보 산천어 1분만에 잡는 방법

단 한번도 산천어 낚시를 해보지 못 한 행복쌤이 낚시의 왕 도움으로 산천어 1분만에 잡는 방법과 요령 그리고 낚시 준비물(채비)의 무엇이 있는지 배웠습니다.

과연 행복쌤은 1분만에 산천어를 잡았을까요?

들어지는 산천어축제는 매년 1백만 명 정도가 참가하는 규모로 개최되며, 매년 더욱 짜릿하고 즐거운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빙판 위에서 즐기는 산천어 얼음낚시, 눈과 얼음 위에서 신나게 뛰고 달려 보는 눈썰매와 봅슬레이, 각양각색의 체험과 볼거리를 준비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산천어 얼음낚시를 위한 1만 2천 개의 얼음구멍이 있는 화천천은 수심 2m 정도의 맑은 강이기 때문에 얼음 밑을 들여다보면 강바닥에서 유영하는 산천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축제 기간 중에는 매일 1~2톤가량의 싱싱한 산천어를 화천천에 넣기 때문에 약간의 운과 실력만 있다면 누구나 다 한 두 마리씩은 건질 수 있다. 태공뿐만 아니라 낚시 경험이 없는 어린이나 아가씨들도 산천어 얼음낚시에 매혹되는 이유다.

화천 가볼만한곳 이자 세계적인 축제가 열리는 강원도 화천군 화천산천어축제 놀러 오세요.

겨울얼음낚시 축제 갈때 꼭 챙겨야할 준비물 총정리

#산천어낚시채비 #산천어루어낚시 #화천여행

[시설 안전이용 참고]
- 안전장비 구비
- 보건소 운영
- 인근에 119안전센터 위치

* 겨울축제 이용시 안전 주의 요망

[행사내용]
[산천어 체험]
- 산천어 얼음낚시, 루어낚시, 맨손잡기
- 외국인 전용 낚시터
- 영유아 놀이 낚시터 등

[눈/얼음체험]
- 눈썰매, 얼음썰매, 창작썰매
- 얼곰이성, 얼곰이자전거
- 얼음축구, 봅슬레이
- 놀이기구펀파크 등

[문화체험]
- 여는마당
- 창작썰매콘테스트
- 겨울문화촌
- 산천어복불복이벤트
- 천사의날, 군부대의 날 등

[시가지/연계행사]
- 선등거리, 선등거리공연
- 실내얼음조각광장
- 서화산빙벽포토존
- 산천어공방
- 커피박물관
- 화천생태영상센터

[기타프로그램]
- 편의/안전체험(종합안내센터, 몸녹임쉼터, 재난구조대, 
응급으료센터 등)
- 먹거리/살거리(공식먹거리터, 산천어식장, 회센터, 농특산물판매장 등)

얼음낚시 축제 갈 때 꼭 챙겨야 할 준비물 총정리 (ft. 화천산천어축제 / 겨울 당일치기 여행/ 패키지)

안녕하세요! 축제 유튜버 '달리퀸' 입니다~
겨울축제의 메카 화천산천어축제 가기 전 이것저것 챙겨가면 좋은 것과 당일치기로 갔다오기 팁(?)을 준비 해 봤습니다.

화천산천어축제를 시작으로 '축제'가 열리는 곳은 다 돌아다니며 콘텐츠를 만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다른 축제 정보와 현장을 보고싶으시면 '좋아요\u0026 구독' 눌러주세요♥

축제 취소에 애물단지 된 산천어 77톤...해법은? / YTN

축제 사용 산천어 77톤·25만여 마리 처리 골머리
산천어 통조림·반건조 제품 개발…다양한 요리 선보여

[앵커]
코로나19로 겨울 축제가 모두 취소됐습니다.

특히 겨울 대표 축제, 화천 산천어 축제는 수십 톤의 산천어 처리가 걱정이라는 소식 앞서 전해드린 적 있는데요.

축제위원회와 자치단체가 해결책을 내놨습니다.

홍성욱 기자입니다.

[기자]
사료를 뿌리자 물속에서 펄떡이는 산천어.

산천어 축제 얼음낚시와 맨손 잡기에 사용하려 일 년 내내 키웠습니다.

얼음판에서 즐기는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며, 축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는데, 코로나19로 축제가 취소되면서 애물단지가 됐습니다.

줄이고 줄여 남은 양이 77톤, 25만 마리나 되지만 생소한 생선이다 보니 찾는 사람도 없습니다.

뒤처리를 두고 자치단체와 축제위원회가 고심 끝에 마련한 해법은 산천어를 활용한 신메뉴개발.

축제 취소로 애물단지가 된 산천어 소비를 위한 제품이 개발됐습니다. 저장성이 높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산천어 통조림과 반건조 제품이 대표적입니다.

군수가 직접 나서 제품을 설명하고,

[최문순 / 강원 화천군수 : 산천어 구이용 반건조 제품이 되겠습니다. 바닷가에서 생산되는 임연수어보다 맛이 담백하고 꼬들꼬들하고 상당히 좋습니다.]

유명 요리사를 초빙해 다양한 메뉴도 선보였습니다.

구이와 찜부터 바삭하게 튀겨낸 산천어 탕수, 얼큰한 산천어 매운탕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바게트에 각종 채소와 산천어를 올린 부르쉐타, 고소한 치즈를 얹은 산천어 피자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김기현 / 산천어 메뉴 개발 쉐프 : 비린내와 잡내를 잡았고 향신료도 조금 들어가서 조금 더 젊은 층에 친숙한 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제품을 알리느냐가 소비 촉진의 관건입니다.

화천군은 축제 취소로 지역을 찾는 관광객이 거의 없는 만큼, 홈쇼핑과 유튜브 채널, 온라인 마켓 등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YTN 홍성욱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15_20210102010526269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 

#산천어축제준비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imchiplan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